<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빌리는 오는 16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2025 K-엑스포 UAE : 올 어바웃 K-스타일'(이하 'K-엑스포')에 출격, 국내 대표 아티스트로서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K-엑스포'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K-콘텐츠 및 연관 산업 박람회로, 올해는 '글로벌 빌리지'와 협력해 전시를 비롯해 K팝 공연을 함께 선보인다. 15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K-팝을 비롯해 K-뷰티, K-푸드, K-패션 등 다채로운 한류 콘텐츠가 소개돼 글로벌 관람객들의 이목이 끌고 있다.
이날 빌리는 '링 마 벨' '긴가민가요' 등 대표곡 무대를 잇달아 선보인다. 빌리 특유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파워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빌리는 앞서 일본 최대 규모 패션 이벤트 '간사이 콜렉션 2025 A/W', 미국 동부 최대 규모 동아시아 대중문화·팝컬쳐 컨벤션 'Otakon 2025' 등 글로벌 대형 무대에 연속해 초청받으며 세계 전역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는 만큼, 중동 무대에서 보여줄 '콘셉추얼 K-팝 아이콘'의 면모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빌리는 최근 미니 팬미팅 '홈커밍 데이 위드 빌리브'를 개최하고, 팬들과 뜻깊은 데뷔 4주년을 보냈다. 이날 빌리는 팬들을 위해 미발매 신곡 '클라우드 팰리스' 무대를 깜짝 선공개하며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