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 전문 에이전시 키플레이어 에이전시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포토그레이는 ‘메디큐브’ 등을 보유한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2017년 론칭한 국내 최초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다. 다채로운 감성의 프레임과 움직이는 무빙 프레임, AI 기반 자동 안면 인식 보정 필터 등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피알 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 스타의 초상과 브랜드 경험을 결합해 팬들이 보다 감각적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될 것”이라며 “키플레이어 에이전시와 함께 브랜드의 감성과 기술을 스포츠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키플레이어 에이전시에는 e스포츠 스타 ‘오너’ 문현준과 허웅, 박무빈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 IP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세일즈·브랜딩·법률 자문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키플레이어 에이전시의 이번 협약은 그동안 축적된 IP 활용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와 팬을 연결하는 실감형 콘텐츠 비즈니스로 발전시킨 진화된 협업 모델로 평가된다.
한정무 키플레이어 에이전시 대표는 “에이피알은 기술과 감성을 겸비한 혁신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스포츠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팬과 선수가 함께 참여하는 스포츠 문화를 키워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