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프로골프 KLPGA

    임희정·박현경·황유민 이을 스타는?…KLPGA 인기상 투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올해 KLPGA 투어에서 팬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선수를 선정하는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19일 시작했다.

    서울신문

    2025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인기상 투표가 19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KLPG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KLPGA 투어는 기존 스타 선수들의 활약과 더불어 신예 선수들이 두각을 나타내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 투표는 26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KLPGA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인기상 후보는 올해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약하고, 상금 순위에 오른 선수 124명으로 100% 팬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정한다.

    서울신문

    인기상 받은 황유민 -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2024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황유민(오른쪽) 선수가 ‘인기상’ 부문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11.27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상자는 오는 28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25 KLPGA 대상 시상식’ 현장에서 공개된다. 지금까지 전인지, 박성현, 이정은6, 최혜진, 김효주, 임희정, 박현경 등 해마다 최고의 활약을 선보인 선수들이 인기상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황유민이 생애 처음으로 인기상 주인이 됐다.

    박성국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