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DKZ 민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10주년 공연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그룹 DKZ 민규.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민규가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10주년 기념 공연에 합류한다.

    민규는 내년 1월 30일 서울 NOL씨어터대학로 대극장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에 '리해진' 역으로 출연한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는 북한 남파 특수공작 5446부대 요원들이 남한의 달동네에 잠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탄탄한 작품성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10주년 기념 공연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극 중 민규가 맡은 리해진은 5446 부대의 최연소 조장이자, 원류환을 동경해 그를 따라 남한으로 내려온 고등학생 위장 요원이다. 민규는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그는 2023년 '은밀하게 위대하게' 오연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그룹 DKZ로 데뷔한 민규는 '삼총사', '5! 해피맨' 등 다양한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했다. '조로: 액터뮤지션'에서 첫 타이틀롤을 맡아 눈길을 모았다.

    민규가 출연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는 오는 2026년 1월 30일부터 4월 26까지 서울 NOL씨어터대학로 대극장에서 열린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