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토)

    천안시티FC, '시네토크'로 시즌 종료 후 팬들과 특별한 만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포투

    사진=천안시티F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포투=이종관]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하 천안시티FC)이 '시네토크'를 통해 시즌 종료 후 팬들과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천안시티FC 시네토크는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선수단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토크쇼를 진행하는 팬 소통 이벤트다. 행사는 12월 16일(화)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천안점에서 열렸으며, 영화 주토피아2 관람과 함께 선수단 토크쇼, 실착 친필 사인 유니폼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추첨을 통해 선수단 바로 옆 좌석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참가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고, 영화 관람과 함께 팝콘·음료 세트, 나쵸 또는 핫도그 중 선택 가능한 푸짐한 구성품이 제공되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날 시네토크에 참여한 한 팬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했는데 선수단을 가까이에서 보고 영화와 간식, 토크쇼까지 더해져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시네토크에 참석한 이상준 선수는 "시즌이 끝난 뒤에도 팬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뻤다"며 "보내주신 응원에 힘입어 다음 시즌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티FC는 경기장 밖에서도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방식의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