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중화권 투어' 투어스, 마카오 이어 가오슝도 공연 추가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TWS(투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 중화권 투어를 앞둔 그룹 TWS(투어스)가 가오슝에서 한 번 더 42(팬덤명)를 만난다.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42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TWS TOUR '24/7:WITH:US' IN KAOHSIUNG' 공연이 1회차 더 추가됐다”라고 알렸다. 이에 따라 TWS는 내년 1월 24~25일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이벤트 센터와 1월 31일~2월 1일 가오슝 뮤직 센터 무대에 오른다.

    'TWS TOUR '24/7:WITH:US' IN MACAU & KAOHSIUNG'은 TWS가 데뷔 후 처음으로 중화권에서 여는 단독 콘서트다. 앞서 진행된 선예매와 일반 예매에서 전 좌석이 일찌감치 매진됐고, TWS는 뜨거운 반응에 화답해 마카오 공연을 1회 추가했다. 이 역시 예매 오픈 당일 티켓이 모두 동나 이들의 높은 인기를 보여줬다.

    한편 TWS는 글로벌 차트에서 꾸준히 성과를 쌓고 있다. 일본 오리콘이 최근 발표한 '연간 랭킹 2025'(집계 기간 2024년 12월 23일 자~2025년 12월 15일 자)에 이들이 올해 발매한 모든 음반이 차트인했다. 미니 4집 'play hard'와 미니 3집 'TRY WITH US'는 각각 '앨범 랭킹' 36위와 58위를 차지했고,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은 '싱글 랭킹' 45위에 올랐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