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박소영이 임신했다"라며 "현재 임신 12주 차"라고 밝혔다. 이번 임신은 박소영이 시험관 시술을 중단하는 동안 자연 임신으로 이루어졌다.
임신하기를 기도했던 개그우먼 박소영. ‘주부됐쏘영’ 채널에 ‘여러분!! 저 드디어 임신했어요ㅠㅠㅠ!!!!!!!! 자연임신에 성공한 소영 씨의 임신 징후부터 아기집 사진까지 대공개’ 영상 중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임신의 기쁨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알리기도 했다. 이날 그는 ‘주부됐쏘영’ 채널에 ‘여러분!! 저 드디어 임신했어요ㅠㅠㅠ!!!!!!!! 자연임신에 성공한 소영 씨의 임신 징후부터 아기집 사진까지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임신을 확정하기까지 과정을 전했다.
박소영은 2024년 12월, 5세 연하의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신을 위해 제주도에 방문하는 등 간절한 마음을 표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자연 임신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과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소영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에서 ‘사마귀 유치원’, ‘두근두근’, ‘꽃길밴드’, ‘셀럽 언니’ 등 다양한 코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오세영 온라인 뉴스 기자 comeon@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