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EPL 리액션] '4G만에 승리' 베니테즈 감독, "잘했지만 나아져야 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뉴캐슬이 허더즈필드 원정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4경기만에 승리를 기록했다. 하지만 라파 베니테즈 감독은 더 발전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뉴캐슬은 16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허더즈필드에 위치한 더 존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허더즈필드와의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뉴캐슬은 승점 3점을 챙기고 4경기 만에 무승의 늪에서 탈출했다.

양 팀은 전반 초반부터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하지만 론돈이 해결사로 나섰다. 후반 10분, 론돈이 문전으로 쇄도하는 과정에서 공을 그대로 골문으로 밀어 넣으면서 팽팽한 균형을 깨는 데 성공했다. 뉴캐슬은 론돈의 결승골을 잘 지켜내며 소중한 승리를 거뒀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후 영국 'BBC'와 인터뷰에 나선 베니테즈 감독은 "우리는 하나되어 열심히 싸웠다. 전반전에는 공을 수차례 잃었지만 후반전에는 조직적으로 더 나아졌다"면서 "역습을 이용해 상대의 뒷공간을 노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4경기 만에 승리를 거둔 뉴캐슬은 승점 16점으로 14위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베니테즈 감독은 "오프사이드가 선언된 골은 잘못된 판정인 것 같다"면서 "우리는 오늘 잘했지만 더 나아져야 한다. 조금 더 디테일하게 경기해야 하고, 찬스를 더 만들어 낸 뒤 결정 지을 수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