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챔피언스리그] AT마드리드vs유벤투스·샬케04vs맨시티 16강 중계, 오전 5시 네이버스포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중계는 SPOTV플러스, SPOTV2에서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마지막 경기가 21일(한국시간) 오전 5시에 독일 겔젠키르헨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다.

이날 독일 겔젠키르의 벨틴스 아레나에서는 분데스리가의 FC 샬케 04와 프리미엄리그(PL)의 맨체스터 시티FC의 16강 1차전이 펼쳐진다. 같은 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의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는 아틀레티코(AT) 마드리드와 유벤투스 FC의 경기가 진행된다.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마지막 경기는 스포츠 전문채널 SPOTV플러스(샬케04vs맨시티)와 SPOTV2(AT마드리드vs유벤투스)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스포츠, 옥수수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단 챔피언스리그 중계권이 없는 아프리카TV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하다.

조별리그 대진 운이 좋았던 샬케04는 FC포르투와 함께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그러나 16강전부터 PL의 강력한 우승 후보 맨시티를 만나 고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2위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손에 쥐었던 샬케04는 이번 시즌 현재 리그 14위까지 추락하는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반면 샬케04의 16강 상대 맨시티는 최근 4경기에서 15골을 성공하며 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다. 이로 인해 축구 전문가 대부분은 맨시티가 샬케04와의 원정경기에서 다득점을 기록해 무난히 8강에 진출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샬케04-맨시티 경기와 같은 시간에 진행되는 AT마드리드와 유벤투스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AT마드리드의 선발 명단에 잔 오블락, 필리페 루이스, 디에고 고딘, 호세 히메네즈, 산티아고 아리아스, 코케, 사울 니게스, 로드리, 앙헬 코레아, 앙투안 그리즈만, 알바로 모라타가 포함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유벤투스 선발 명단에는 보이치에흐 슈체츠니, 알렉스 산드로,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레오나르도 보누치, 주앙 칸셀루, 블레이즈 마투이디, 로드리고 벤탄쿠르, 미랄렘 퍄니치, 파울로 디발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마리오 만주키치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했다.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