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정희` 지현우, `키스장인` 질문에 어떤 답변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정희 지현우=MK스포츠 DB

'정희' 지현우가 키스장인이라는 평가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의 주연배우 지현우와 박한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현우는 한 청취자가 키스장인이고 말하자 "제가 출연했던 드라마에서는 항상 두 분의 배우와 키스를 했다. 저를 짝사랑하는 분, 제가 좋아하는 분과 키스를 두 번했기 때문이 아닐까"라고 말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한 번 사랑의 아픔을 겪고 다시 사랑을 하니까 이 키스는 좀 더 다르게 표현해야 될 것 같아서 어렵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지현우는 또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한별씨 이미지는 도도할 것 같고 다가가기 힘든 느낌이 있는데 꿍한 스타일 아니고 털털한 스타일"이라며 편안한 감정을 드러냈다. 박한별은 "지현우와는 드라마에서 처음 만났는데 나이가 같아서 처음 만나서 친구처럼 지냈다"고 밝혔다.

한편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다. 지현우,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가 출연한다.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