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눈이 부시게', 월화극 왕좌 차지…자체 최고 경신 '8.4%' [TV:스코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눈이 부시게'가 월화드라마 왕좌를 차지했다.

6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8회는 8.447%(유료방송가구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은 물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지난 2월 26일 방송된 5회에서 JTBC 월화드라마 최고 기록을 경신한 '눈이 부시게'가 앞으로 얼마나 더 큰 상승세를 보일 지 이목이 집중된다.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SBS '해치'는 6.6%, 7.9%를,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5.8%, 7%를, MBC '아이템'은 3.5%,4%를 기록했다.

지난 4일 월화드라마 최강자였던 tvN '왕이 된 남자'가 종영하며 새로운 월화극 1위의 주인공에 관심이 쏠렸던 바. 월화드라마 모두 전체적으로 시청률 상승세를 그린 가운데, '눈이 부시게', '해치',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모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다음주에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도 본격적인 월화극 대진에 참여하는 만큼, 시청률 판도가 어떻게 바뀔 지 귀추가 주목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