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강유미, 비공개 결혼 발표→화끈한 고백에 누리꾼 ‘축하물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강유미 비공개 결혼 발표 사진=DB

코미디언 강유미가 비공개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뜨거운 축하를 보내고 있다.

강유미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초 공개.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유미는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 더 이상 미루는 건 예의가 아닌 거 같아서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알린다”고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어 “오는 8월에 비공개로 식을 치르고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조촐하게 진행하려고 한다. 신랑이 비연예인이라 직업과 나이, 얼굴 모두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강유미는 결혼을 결심한 계기도 언급했다. 그는 “예비신랑과는 소개로 만났다”며 “개그코드가 잘 맞고,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준다.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이 사람이다’라는 확신이 들었다. 최근 업로드가 뜸한 것도 결혼 준비 때문이었다. 앞으로 비밀로 하지 않고 결혼 준비 과정과 데이트 모습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강유미는 지난달 방송된 tvN 시사교양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강유미는 “4년 만에 솔로를 탈출했다”고 당당하게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강유미의 당당한 열애 공개에 이어 결혼 소식까지 이어지자 많은 누리꾼들이 뜨거운 축하 물결을 이루고 있다.

한편 KBS 19기 공채 코미디언인 강유미는 다수 코미디 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 등에서 활약해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1인 방송을 진행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