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박우진, 반전 매력 뽐낸 뷰티 화보…AB6IX 데뷔 소감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박우진=앳스타일 제공

박우진이 AB6IX(에이비식스) 데뷔를 앞두고 화보로 근황을 알렸다.

최근 박우진은 앳스타일 매거진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우진은 무대 위 시크한 모습과는 다른 영롱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화보를 완성했다. 그는 “귀엽고 발랄한 메이크업은 처음이다. 이번 뷰티 화보로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다”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오는 22일 데뷔를 앞둔 박우진은 그 어떤 때보다 AB6IX 데뷔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지금이 가장 떨린다며 긴장을 표했다. 그는 “데뷔 쇼케이스는 AB6IX를 처음 보여주는 자리다. 저에 대한 기대치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수없이 연습하고 있다. 댄스와 랩 실력을 인정받고 ‘박우진’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BREATHE’의 랩 가사를 쓴 그는 “연습실에서 혼자 생각에 잠겼을 때, 안무 창작이 잘 안될 때, 실력이 늘지 않을 때 느끼는 답답한 감정을 바탕으로 가사를 썼다”며 “플로가 곡 분위기에 잘 붙을 수 있도록 노력했고, 무엇보다 래퍼로서 성장한 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출연 중인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에 대해서는 “딱 예상한 만큼 힘들고 배고팠지만 마지막 날에는 떠나기 아쉬웠다. 데뷔 전부터 머리도 못 감은 모습이 공개돼 수줍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하다”며 미소를 띠었다.

한편 박우진의 이번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6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