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티몬 계절밥상, 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은? '할인권 보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민정]

티몬 계절밥상, 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은? '할인권 보니'


문화뉴스


티몬 계절밥상, 할인권 구매 방법은?


티몬 계절밥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JONE 포인트 적립은 쿠폰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서 가능하다.


한편 계절 밥상은 지난해 말 전국 11개 매장을 동시 폐점했던 CJ푸드빌의 한식뷔페 '계절밥상'이 새해들어 매장 10곳의 문을 닫았다.


계절밥상 홈페이지에 따르면 CJ푸드빌은 지난달 20일부로 '남산서울타워점'(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소재)과 '서면롯데점'(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2개 매장의 영업을 종료했다. 1월 29일에는 합정역점, 상봉점, 인사동점, 신림역점, 강남역점, 산본롯데피트인점, 울산점이 문을 닫았고 1월 31일에는 부평역사점이 고객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고했다.


특히 2015년 6월 오픈한 서면롯데점은 계절밥상이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 처음 출점한 상징적인 곳이다.


계절밥상은 한식뷔페 시장의 쇠락과 함께 지난해 12월31일 계절밥상공덕점·건대점·일산점·수원갤러리아점·전주CGV점 등 전국 11개 매장을 동시에 폐점했다.


조리방법과 양념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고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에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봄 신메뉴 가운데 가장 기대되는 요리는 '간장 주꾸미구이'(평일 저녁/주말 제공)다. 주꾸미에 간장과 참기름 양념을 발라 구워 달콤짭조름한 맛과 야들야들한 식감이 일품이다.

알싸한 파채와 곁들어 먹으면 좋다. '주꾸미 삼겹살'은 삼겹살과 쫄깃한 주꾸미를 매콤하게 볶아 감칠맛을 살리고 참나물로 향긋함을 더했다.

고추장이 들어간 특제 소스에 파스타면, 쫄깃한 주꾸미, 아삭한 양배추, 각종 야채를 더한 '주꾸미 뚝배기 파스타'는 기존의 고추장 양념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특제양념 꼬막무침'은 데친 꼬막살에 계절밥상 비법양념과 마늘, 고추, 쪽파를 넣고 버무려 맛있게 매콤하다.


직화구이 전문 '서울 통구이' 코너는 고기를 쇠꼬챙이에 끼워 돌려가면서 굽는 기구인 '로티서리(Rotisserie)'를 도입해 즉석에서 구운 닭고기와 돼지고기 메뉴를 상시 제공한다. 저녁, 주말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등갈비와 소고기구이를 추가로 제공한다. 따뜻한 온도의 다양한 고기 메뉴를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코너 '진미수산'은 석화, 꼬막, 골뱅이를 활용한 찜 요리를 제공한다. 석화 그라탕, 날치알 계란찜 등 젊은 입맛을 겨냥한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도 눈길을 끈다.

'바로면방'은 고객이 원하는 재료를 골라 담으면 즉시 조리해 제공하는 '라이브 키친' 형태로 운영한다. 쌀 소면, 납작 당면, 칼국수 등 여러 가지 면과 다양한 야채와 토핑을 한우곰탕과 육개장 두 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품주막'은 즉석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운 전과 바삭한 튀김을 제공한다. 막걸리 등 다양한 주류와 곁들여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 밖에 정갈한 맛의 다양한 찬과 밥을 제공하는 '소담찬방'과 디저트 전문 '오색 다과점', 새로운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이색 별미당', 그간 선보인 계절밥상 인기 메뉴만을 모은 '제철부뚜막'이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