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하트시그널4', 최종선택 D-DAY...핑크빛 시그널의 정점 찍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현수 기자]
문화뉴스

사진제공 = 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하트시그널4'의 최종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오늘 밤 방송되는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 8인의 입주자들은 최종 선택을 하며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최종 선택을 앞둔 입주자들은 마지막 밤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한 홈파티를 준비한다.

한 달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에게 고마웠던 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입주자들은 아쉬움과 고마움이 섞인 눈물을 훔치며 시그널 하우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이어 최종 선택 전 입주자들에겐 10분간의 마지막 1:1 대화 시간이 주어진다.

다양한 감정들이 요동치고 입주자들은 애틋한 만큼 솔직한 마음을 뱉어낸다.

마지막 순간이 눈앞에 다가오자 대화 상대를 뚫어지게 바라보던 한 입주자는 "내 눈에 담아두려고"라는 말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이 가운데 오랫동안 이성을 유지해오던 이주미는 마지막 1:1 대화에서 상대에게 못다 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하며 참아왔던 감정을 터트린다.

이를 본 예측단들은 "주미의 첫 투정이다.

막판에 주미의 이성이 흐트러지네"고 말하며 가슴 아파했다는 후문. 최종 선택을 앞두고 끝까지 갈등하는 입주자들이 후회 없는 선택을 할지 이들의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함께 보낸 스물여덟 번의 밤. 깊어진 관계 속 계속해서 어긋나는 타이밍에 가끔은 두렵고 아프기도 했던 순간들, 그 끝에서 저마다의 방식으로 전하는 입주자들의 처음이자 마지막 고백이 이어진다.

2023년 연애 지침서로 자리 잡으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해온 '하트시그널4'. 오늘 밤 최종 커플 탄생을 앞두고 또 한차례 대반전을 안길 것을 예고한 러브라인의 결말과 최종 커플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라는 시간 앞에 마지막까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하트시그널4'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오늘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