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남달라’ 박성현, 뷰티 브랜드 엘로엘과 후원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성현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로엘(ELROEL)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아주경제


박성현의 매니지먼트사 세마스포츠마케팅은 “지난 9일 진행된 엘로엘의 ‘팡팡 빅 선쿠션UD’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엘로엘은 대외 이미지 제고를 위해 박성현과 함께 본격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엘로엘은 ‘2019 이탈리아 코스모프루프 어워즈’에서 국내 유일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만큼 해외에서 인정받은 브랜드로 이번 글로벌 골프 스타인 박성현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할 예정이다.

박성현과 함께하게 된 엘로엘의 유양희 대표는 “세계적인 골프 스타 박성현 프로와 함께 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라며 “다양한 연령층에 남다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박성현 프로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엘로엘의 이미지와 가장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LPGA 투어에서도 장타자인 박성현은 그와 반전되는 앳된 얼굴과 잡티 없는 피부로도 유명하다. 박성현은 자외선 차단 제품을 꼼꼼히 챙겨 바르는 것이 깨끗한 피부 관리 유지의 비결이라고 공개했다. 박성현은 “건조한 피부에 엘로엘 제품의 수분감이 잘 맞는다”고 만족했다.

박성현은 오는 23일 개막하는 LPGA 투어 퓨어실크 챔피언십과 다음 주 메이저 대회 US여자오픈에 출전한다.

서민교 기자 min@ajunews.com

서민교 mi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