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파괴, 대박인 이유? '무한리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민정]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파괴, 대박인 이유? '무한리필'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파괴 '무한리필 맛집 일 수 있나?'


2tv 저녁 생생정보 가격파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귀 삼겹살돼지갈비 무한리필'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9일 방송 된 국산 돼지고기 11종을 맛볼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 소개됐다.


9일 방송된 KBS 2TV 교양 '2TV 생생정보'의 '가격파괴 WHY' 코너에는 국산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전파를 탔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해당 맛집('멀티골')은 국산 돼지고기 11종을 단돈 1만3900원에 무한 제공한다.


삼겹살부터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돼지고기 부위 총 11가지에 소시지와 치즈떡, 된장찌개, 김치찌개, 라며, 공깃밥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전문가는 "착한 가격이다. 뭐라고 말을 못하겠다"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주인장은 "손님들이 저렴한 가격에 양껏 드시고 가면 저희는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가격파괴Why 코너를 통해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참치회 무한리필 맛집 '주문진 참다랑어'를 찾아가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비법을 듣는다.


경희대, 회기역 맛집으로 통하는 '주문진 참다랑어'에서는 1인 1만5000원으로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 메뉴다. 청새치, 돛새치, 황새치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