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포인트1분]'주간아' 에이티즈 종호X원어스 이도, 한 손으로 수박 깨기 성공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에이티즈 종호와 원어스 이도가 한 손으로 수박 깨기에 성공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19일 오후 MBC every1에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는 에이티즈와 원어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에이티즈와 원어스는 개인기 특별 전형 우수 장학생들이 나와 개인기를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티즈의 정윤호는 스폰지밥 성대모사를 원어스의 건희는 도라에몽 성대모사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에이티즈와 원어스는 '힘자랑 한마당' 코너를 시작했다.

먼저 종호는 노래를 부르며 사과 쪼개기를 선보였다. 힘들어하는 내색 없이 사과를 연달아 쪼개는 종호에 3MC와 원어스는 감탄했다. 3MC가 "혹시 한 손으로도 되냐"고 묻자 종호는 "안 해봤지만 한 번 해보겠다"고 한 손으로 사과 쪼개기에 성공해 좌중의 놀라움을 안겼다.

종호는 본인이 사과를 쪼개며서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원어스의 이도는 손으로 수박을 깨며 에이티즈를 놀라게 했다. 이에 종호가 수박 깨기에 도전했고 한 번에 멋지게 성공해 좌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