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조병규♥김보라, "공개 연애 부담없어...연애는 자연스러운 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진리 기자]
문화뉴스

출처: 조병규 인스타그램 / 공개연애 중인 김보라, 조병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JTBC 드라마 'SKY캐슬'로 인연을 맺은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크게 신경쓰지 않는 털털함을 보이며, 서로 사진을 찍어주고 커피를 마시며 대화하는 등 일반적인 커플과 다름없는 평범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SKY캐슬' 촬영 당시 메이킹 영상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있다. 보도 직후 친한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김보라는 최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게 파파라치가 붙는다는 생각도 못 했다. 물론 그 사진 찍히던 당시 사진 기자가 옆에 있는걸 알았지만 그렇다고 우리 사진을 찍지 말라고 말할 수가 없었다. "그날따라 이상하게 촉이 이상했다. 나중에 파파라치 사진을 보니 딱 그날이더라. 워낙 둘 다 그냥 다니는 편이라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고 말하며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남자친구 조병규와 작품에 대해서는 크게 이야기하지 않는다. 어떤 상황에 처해있어도 작품에 대한 고민은 내가 풀어야 할 과제인 것 같다. 그런 부분에서 서로 고민을 많이 안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 연애에 대해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감은 크게 없다. 워낙 다들 만나기도 하고 헤어지기도 하지 않나? 나도 평범한 20대로서 연애를 할 수 있지 않나?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하며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보라는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굿바이 썸머'에 출연해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조병규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사트닉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오는 8월부터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 출연한다.



----------------


조병규와 공개연애 '김보라', "공개 연애 부담없어...연애는 자연스러운 일"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인연...지난 2월 열애 인정
최근 강남구 논현동 카페 데이트 포착 김보라, "공개 연애 부담 없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