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NCT 태용X펀치, 오늘(24일) ‘호텔 델루나’ OST 공개 “대세들의 만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태용 펀치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멤버 태용과 가수 펀치가 ‘호텔 델루나’ OST로 만났다.

24일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NCT 태용과 펀치가 부른 Part.13 '러브 델루나'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러브 델루나'는 팝스타일의 미디움 러브송으로, 펀치의 목소리로 시작해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 루프로 이어진다. 여기에 태용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지며 사랑이 피어나는 감정을 잘 표현했다.

특히, '러브 델루나'는 이전 OST들 중 가장 밝은 곡으로, '저 별처럼 너의 곁에 있을게'라는 후렴구 가사처럼 항상 곁에서 함께 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한 '호텔 델루나' OST는 매주 음원차트 1위 바통을 이어받으며 적수 없는 OST 흥행 독주를 펼치고 있다.

더욱이 글로벌 대세로 자리잡은 태용과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음원강자 펀치가 만난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Done for me'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펀치는 프로듀서의 요청에 흔쾌히 임해 한 번 더 '호텔 델루나' OST에 참여하며 OST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태용과 펀치가 부른 '호텔 델루나' OST '러브 델루나'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