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도산대로점 매장 전경. [사진=왁 제공] |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최근 서울에 도산대로점을 오픈하고, 인기 레슨 프로그램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시즌3’를 함께한 임진한 프로와 함께 특별한 고객과의 시간을 갖는다.
왁 도산대로점은 2층 규모로, 1층은 고객들이 왁의 독창적인 브랜드 컨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문화전시, 패션 트렌드 등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2층은 의류와 모자, 가방 등 왁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멀리서도 한번에 눈에 들어오는 매장 외관은 왁의 메인 캐릭터인 왁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색깔이 드러나있다.
왁 도산대로점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매장을 표방한다. 단순히 의류만 구매하는 형태를 벗어나, 고객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왁이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는 것.
도산대로는 주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밀집한 상권이다. 왁은 이러한 도산대로에 매장을 오픈해 주 고객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혔다. 또한 개성이 뚜렷한 왁의 골프웨어에 맞춘 색다른 분위기로 차별화된 매장 구성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도산대로점 오픈 기념으로 오는 9월 22일에는 임진한 프로를 초청해 골프 토크 콘서트를 연다. 골프 토크콘서트, 퍼팅레슨, 럭키 드로우,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인기 레슨 프로 정승우도 함께 한다.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18일까지).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왁 이준흠 브랜드 매니저는 “골프웨어는 온라인 시장에서 접하는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제는 왁의 상품뿐만 아니라 골프라는 스포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왁은 9월 임진한 프로를 시작으로 10월 김지현 프로, 11월 이태희 프로의 토크 콘서트를 준비 중이며, PGA, LPGA, KPGA, KLPGA에서 활약하는 왁 선수들의 릴레이 원포인트 레슨도 예정되어 있다.
sport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