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이슈 프로농구 KBL

라건아 중저음 랩, 현대모비스 출정식에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2019-20시즌 출정식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선수단은 울산 팬과 함께 우승 의지를 다진다. 새로운 응원단 소개와 응원 퍼포먼스, 선수단 출사표, ‘Crazy for You’ 뮤직비디오 공개, 토크 팬미팅 등이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날 출정식에는 현대모비스 선수단이 직접 녹음한 2019-20시즌 공식 음원 ‘Crazy for You’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최초 공개 된다.

매일경제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10월 3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2019-20시즌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음원은 힙합 장르로 양동근, 이대성 등 8명의 선수가 참여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사에 담았다. 지난 시즌 ‘Believe’엔 참여하지 못했던 라건아 선수도 중저음 보이스의 영어랩을 선보인다.

선수단의 비시즌 근황 토크, 팬들의 Q&A 등 선수들과 팬들이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9월30일부터 현대모비스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되는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평소 하고 싶었던 말이나 질문을 남기면 현장에서 선수들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현대모비스는 참석한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출정식 행사에는 현대모비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는 Crazy for You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열정적인 팬서비스를 다짐했다. 오는 5일 오후 3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인천 전자랜드를 상대로 개막전을 치른다. dan0925@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