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1TEAM, ‘더쇼’ 무대 완전 압도…시크 매력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1TEAM(원팀)이 시크한 매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1TEAM은 3일 방송된 ‘더쇼’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의 타이틀곡 ‘Make This’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1TEAM은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눈을 귀를 동시에 사로잡아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또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강렬한 눈빛과 안정적인 가창력 실력으로 완벽한 무결점 무대를 선보인 1TEAM은 시크한 매력과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1TEAM의 신곡 ‘Make This’는 ‘Break’ 따위 없이 불타는 무대를 만들어보겠다는 1TEAM의 야심찬 포부를 담은 곡으로, 매 무대마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오늘(3일) ‘더쇼’에 출연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1TEAM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오늘 ‘더쇼’ 출연에 이어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