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GD 누나․김민준 아내’ 권다미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배우 김민준 아내이자 빅뱅 지드래곤의 친누나인 패션사업가 권다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권다미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 3개월 차 새신랑 김민준이 출연해 핑크빛 신혼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김민준은 아내 권다미와 풀 러브 스토리를 솔직하게 밝히며 "행복하고 평안하고 건강해졌다"며 근황을 알렸다.

그는 “소개팅을 통해 권다미 씨를 만났다”며 “처음부터 지드래곤의 누나인 걸 알고 있었다. 주선자인 후배가 좋은 친구니 편견과 선입견 없이 만나보라고 하더라”라고 했다.

처남 지드래곤에 대해서는 “지드래곤이 휴가를 나왔을 때 처음 만났는데 아무래도 어색했다. 약간의 긴장감이 있었다. 은근히 나랑 성격이 비슷하다. 무신경한 척하면서도 챙겨준다”고 덧붙였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의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는 1983년 생으로, 김민준보다 7살 어린 38세다.

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이후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에 꼽히기도 했다.

당시 매체는 권다미를 두고 "2014년 매장을 낸 후 로지 애슐린, 자크 뮈스 등 떠오르는 해외 브랜드를 발 빠르게 한국에 소개하며 성공을 거둔 인물"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