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뮤지컬 배우 최우리, 비연예인과 결혼 "현명한 아내 될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뮤지컬 배우 최우리가 결혼한다.

16일 CI엔터테인먼트는 최우리가 비연예인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다만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을 배려해 결혼식 관련 일정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최우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우리는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소망하며 저의 기쁜 소식을 조심스레 알린다"라며 "언제나 나를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현명하고 따뜻한 아내가 될 것을 약속하고 하나가 되려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서로에게 제일 든든하고 편안한 아내, 남편으로 항상 기도하며 잘 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최우리는 20라0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명성황후', '샤우트', '헤드윅', '맨 오브 라만차', '금발이 너무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하백의 신부 2017', '최고의 이혼', '웰컴2라이프'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오는 23일과 2월 15일 개막하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 출연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최우리 결혼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최우리입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소망하며 기쁜 소식을 조심스레 알리려 합니다. 언제나 나를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현명하고 따뜻한 아내가 될 것을 약속하고 하나가 되려 합니다.

서로에게 제일 든든하고 편안한 아내, 남편으로 항상 기도하며 잘 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둘 잘 살 수 있게 많이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주세요.

최우리 올림.

더불어 저희 결혼을 아낌없이 도와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