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순천 파인힐스CC, ‘학교 동문 골프대항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승팀에게 상금 2000만원


파이낸셜뉴스

전남 순천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문들간의 돈독한 우정을 위한 기회의 장이 마련됐다. 전남 순천 파인힐스CC가 주최하는 '2020 학교 동문 골프 대항전'이다. 우승상금 2000만원을 걸고 열리는 이 대회는 만35세 이상의 전국 초·중·고교 동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신청서와 졸업증명서 각 1부씩을 파인힐스 프런트 및 예약실로 제출하면 된다. 2~3월 2개월간 예선전을 치른 뒤 오는 4월 5일 결승전에서 우승팀을 가린다.

경기 방식은 스트로크 방식(4명 스코어 합산)이다. 남성은 블루티잉그라운드, 여성은 레이디티잉그라운드에서 플레이한다. 토너먼트 대진표 및 일정은 참가신청 마감 후 공시될 예정이다. 선착순 마감되며 1팀당 20만원의 참가비가 있다. 모교 응원 현수막, 모자, 그린피 우대권 등의 참가상이 제공된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2000만원이 주어진다. 단 우승상금은 출전 선수 명의로 모교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과 총동문회비로 각각 1000만원씩 지급된다. 학교장이 인정하는 총동문회가 운영되지 않은 경우에는 전액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모교에 기탁된다.

파인힐스CC는 2004년 11월 회원제로 개장했다가 2012년 대중제로 전환해 운영중인 남도의 대표적 명문 코스다.

golf@fnnews.com 정대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