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연 기자]듀오 옥상달빛이 곧 새학기가 시작될 청소년들의 교육비를 지원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텀블벅)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 캠페인’을 진행하여 달성한 수익 모두를 기부했다.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 캠페인은 옥상달빛이 11월 발매한 새 싱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그 의미를 나누기 위해 기부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애초 기획했던 달성률의 2배를 기록하였다. 옥상달빛은 해당 기부 캠페인으로 얻은 수익금 중 리워드 제작비를 제외한 전액을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옥상달빛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옥상달빛의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는 제목처럼 모든 사람이 자기 자신을 더욱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길 바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저소득 청소년들이 학업을 유지하고 정서적으로 위축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이런 뜻깊은 기부에 참여해준 옥상달빛의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