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단독] '밤도깨비'·'어서말을해' 이지선PD, JTBC 떠나 티캐스트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밤도깨비', '어서 말을 해' 등을 연출한 이지선 PD가 JTBC를 떠난다.

21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지선 PD가 최근 JTBC에 사의를 표명하고 퇴사 절차를 마무리 했다. YTN star 취재 결과, 이 PD는 티캐스트 계열 E채널로 이적할 계획이다.

MBC 재직 시절 '놀러와', '세바퀴', '나 혼자 산다', '능력자들' 등을 연출한 이지선 PD는 2017년 JTBC로 이적해 '밤도깨비', '어서 말을 해', '해볼라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로써 이지선 PD는 같은 MBC 출신인 조서윤 CP, 제영재 PD와 티캐스트에서 의기투합하게 됐다. 티캐스트는 지난 1월 MBC '우리 결혼했어요 '라디오스타' 등을 연출한 조서윤 CP와 '무한도전' 제작에 몸 담았던 제영재 PD와 계약을 완료했다.

이와 더불어 티캐스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제작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자체 제작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다"며 "2020년 킬러 콘텐츠 제작을 본격화, 오리지널 콘텐츠를 집중 육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티캐스트만의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각오"라고 밝혔다.

티캐스트는 스크린·씨네프·FOX·드라마큐브·E채널 등 10여개의 채널을 보유한 방송 채널(PP) 사업자다. 태광그룹 계열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