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한승우, 독보적 피지컬로 패션 완벽 소화…훈훈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화보]

뉴스1

나일론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나일론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빅톤(VICTON) 한승우의 특별한 첫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매거진 나일론은 3월호에서 한승우와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한승우는 첫 번째 단독 화보임에도 긴장의 내색 없이 그간 하고 싶었던 것들을 마음껏 뽐내며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한승우의 타고난 피지컬과 좋은 비율은 이날 준비한 모든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기에 충분했다.

이어 한승우는 인터뷰를 통해 그간의 근황과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해 전했다. '가수로서 지금까지 행보를 보면 도전을 많이 하는 것 같다'는 질문에, 한승우는 "여태 못한 것들이 많아 이제는 내가 먼저 찾아가고 도전을 많이 하고 싶다"며 "쉬고 싶지 않다. 달릴 때가 온 것 같다"고 한층 단단하고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그룹의 리더로서 격려와 위로를 참 잘하는 것 같다'는 이야기에는 "내가 느끼는대로 솔직하게 표현하려고 마음먹었다. 어차피 나는 나니까. 억지로 바꿀 필요도 없고 마음 가는 대로 살자는 생각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다"며 리더로서 무게감에 있어서 조금은 가벼워진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한승우의 화보 및 인터뷰는 지난 19일 발매된 나일론 3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영상은 '나일론 TV'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