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너목보7' 김민준, 과몰입 음치 추리 "면밀한 프로파일링 거쳐"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민준 / 사진=Mnet 너이 목소리가 보여7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배우 김민준이 과몰입 추리로 웃음을 유발한다.

27일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에는 배우 김민준이 게스트로 출연, 음치 색출에 도전한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김민준이 초반부터 “결정적인 단서를 찾았다”고 자신 있게 말하거나, “면밀하게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보를) 프로파일링 해봤다”며 마치 전문 프로파일러 같은 날카로운 추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상민은 추리에 집중하느라 한참 동안 말을 잃은 그에게 “김민준 씨가 생각하느라 말씀을 안 하신지 한 시간 정도 흘렀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예고편 말미, 확신에 가득 찬 추리에도 불구하고 미스터리 싱어 정체 맞히기에 실패한 김민준이 고개를 푹 숙이며 좌절하고 있어 음치를 색출하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훈훈한 외모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해 이목을 모을 전망이다. 패널들은 저마다 “아이돌 지망생인 것 같다” “박보검을 닮았다”고 술렁이고 있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