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하이원리조트, 내달 9일 강원도민 골프대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국내 최고도를 자랑하는 하이원리조트 골프장.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하이원리조트가 내달 9일 하이원컨트리클럽에서 ‘국민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강원도민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하이원리조트는 21일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프로암 대회 출전권이 걸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순수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개인별 또는 팀을 구성해 참가 신청하면 되며 참가비는 폐광지역 4개시?군민의 경우 5만원, 그 외 강원지역도민은 7만원이며, 카트피(8만/1팀), 캐디피(12만/1팀) 등은 팀별로 별도 정산해야 한다.

경기는 개인전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남녀 우승자 각 1명씩에게는 오는 8월에 진행될 예정인 하이원리조트여자오픈 프로암 초청 혜택이 주어진다. 우승자는 본인을 포함해 3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프로암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당일 숙박을 비롯해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조식, 그늘집, 만찬 등이 모두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6월 4일(목) 17시까지 선착순이며, 전화 02-3461-5594로 티타임을 선택하면 된다.

최원석 하이원리조트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많은 스타를 배출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대회 유치 10년을 맞이해 국민쉼터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강원도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sport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