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굿걸' 에일리, 'Headlock'으로 강렬 퍼포먼스..제이미와 유닛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굿걸'에일리가 크루탐색전 엔딩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면서 폭발적인 가창력의 퍼포먼스 퀸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한번 각인시켰다.

21일 밤 방송된 Mnet 'GOOD GIRL: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는 10명의 굿걸들이 플렉스머니를 차지하기위해 엠넷 방송국과 대결을 앞두고 서로의 실력과 음악적 스타일을 파악하는 크루탐색전이 진행됐다.

크루탐색전 엔딩무대를 장식하게 된 에일리는 "기존에 보여드리지못한 새로운 무대로 신나지만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을 준비했다"면서 "처음부터 끝까지가 다 포인트"라는 깜찍한 애교로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별관객들의 기대속에 에일리가 선택한 엔딩무대의 곡은 지난 해 발매한 정규2집‘butterFLY'(버터플라이)에 수록된 ‘Headlock(헤드락)으로 방송에서는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강렬한 드럼사운드와 역동적인 브라스 앙상블의 에너제틱 팝 알앤비 곡으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퍼포먼스 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특별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 무대를 본 특별관객들은 "(에일리)콘서트 온거같애","(무대위에서)진짜 잘논다","비욘세같애" 등 공연 끝까지 열띤 박수갈채와 함께 호응하며 즐기는 모습으로 크루탐색전의 무대가 모두 끝이났다.

에일리는 유닛 선호도 결과 8명의 좋아요 선택을 받으며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다음 3회에서 보여질 송캠프 베스트 유닛결정전 무대에서 에일리X제이미 의 무대가 예고되어 즉석에서 어떤 새로운 무대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있다.

에일리가 출연하는 M.net `굿걸`은 매 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엠넷 ‘굿걸’ 2화 방송 캡쳐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