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런닝맨' 유재석X송지효 등, 지코 신곡 'Summer Hate' 챌린지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환장의 'Summer Hate' 챌린지를 선보인다.

오는 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과 함께 한 가수 지코의 새로운 챌린지 ‘Summer Hate’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는 10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특집’으로 ‘환생 편’을 진행했다. 이에 ‘10주년 특집’ 소식에 초특급 게스트 지코, 선미, 조세호, 이도현이 한달음에 달려와 자리를 빛냈고, 특히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챌린지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코는 앞서 ‘아무노래 챌린지’로 이효리, 청하, 강한나 등 핫한 스타들까지 모두 따라 하게 하는 ‘아무노래 신드롬’을 일으켰는데, ‘런닝맨’에서도 올해 초 방송된 ‘묻고 더블로 던져!’ 편에서 ‘담지효’ 송지효가 지석진과 챌린지 했던 영상 조회 수가 약 110만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가 됐다.

이후 지코는 ‘런닝맨’에 출연해 ‘담지효’ 송지효와 깜짝 챌린지까지 선보여 ‘아무노래 챌린지’는 담지효도 움직이게 하는 마성의 챌린지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이번 오프닝에서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챌린지를 공개했고, 멤버들은 “무조건 챌린지 할 거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지코가 멤버들에게 직접 이번 챌린지의 트레이드마크인 ‘부채질 춤’ 노하우를 전수했고, 멤버들은 동작 하나하나 따라 하며 ‘런닝맨표 Summer Hate 챌린지’에 불을 지폈다.

‘런닝맨 공식 몸치’ 송지효도 초집중해 따라 하는가 하면, 김종국과 유재석은 지코 특유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따라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지코를 능가하는 유연한 춤 동작으로 지코에게 인정받은 멤버까지 생겼다.

한편 ‘흥 폭발’ 또 한 번 신드롬 주역이 될 지코와 함께한 런닝맨 표 ‘Summer Hate’ 챌린지 현장은 오는 5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