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방문 자제 사진=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SNS |
뉴에라 프로젝트 측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현장 방문 자제를 권고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지난 2일 공식 SNS에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이라며 “그러나 일부 팬분들께서 리허설 현장에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을 응원해주시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안내 드린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해 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멋진 트롯맨들의 감동적인 공연 무대로 뵙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뉴에라 프로젝트 측 전문.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 감사드립니다.
현재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입니다.
그러나 일부 팬분들께서 리허설 현장에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을 응원해주시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안내 드린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하여 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멋진 트롯맨들의 감동적인 공연 무대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