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원어스, 새 미니앨범 ‘LIVED’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따뜻+행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그룹 원어스 사진=RBW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LIVED’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IVED’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고풍스러운 소품과 꽃이 장식된 테이블에 모여 앉아 즐거운 만찬을 즐기고 있다. 또, 동화 속 왕자님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원어스는 깊은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 수려한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한다.

특히 따뜻하고 행복한 원어스의 모습에서 아름다운 도전을 향한 진심과 열정이 느껴진다.

지난해 1월 데뷔한 원어스는 그간 ‘US’ 시리즈를 통해 음악과 콘셉트, 퍼포먼스 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텔링을 완성해 호평을 얻은 데 이어, ‘LIVED’를 통해 새롭게 써 내려갈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새 앨범 ‘LIVED’는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원어스의 삶의 가치를 담았으며, 여섯 멤버가 가진 뜨거운 생명력과 주어진 운명을 개척하고자 하는 불꽃 같은 의지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원어스는 19일 새 미니앨범 ‘LIVED’를 발표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