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김구라 공개 비판한 남희석

김구라 ‘돈벌래’, 부동산 예능 MC에 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김구라가 부동산 예능 MC로 나선다.

오는 11일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교양 있는 부동산 예능 - 돈벌래 (이하 ‘돈벌래’)‘ MC로 발탁됐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초미의 관심사인 ‘부동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방송으로, MC, 전문가, 특별 게스트로 이뤄진 ‘동네 탐험대’가 이슈 지역을 직접 살펴보며,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 현장 답사 형식이다.

‘돈벌래’는 ‘잡학 다식’의 대표 MC인 김구라와 믿고 보는 명품 배우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이유리가 MC로 의기투합하여 심도 있는 부동산 정책부터 2030세대의 현실적인 관심사까지 두루 챙기며 정보와 재미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둘은 사전 미팅 단계에서부터 “6년 전 '세바퀴'에서 MC로 만난 경험이 있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돈벌래'에서는 ‘업그레이드된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 자신했다.

‘돈벌래’에는 하버드대 부동산·도시계획 박사이자 서울대학교 도시계획 전공 교수로,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김경민 교수부터, ‘돈벌래’가 찾아가는 지역의 유지와 터줏대감 격의 특급 게스트가 출연한다.

제작진은 “동네 사정을 가장 잘 아는 연예인은 물론이고,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예측 불가 인물들까지 전부 고심해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