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UFC 맥그리거 다큐 10월 넷플릭스 공개 [오피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종합격투기 파이터 코너 맥그리거(32·아일랜드)가 UFC 챔피언에 등극하기까지를 다룬 다큐멘터리가 한국에 선보인다.

(유)넷플릭스 서비시스 코리아는 ‘코너 맥그리거: 노토리어스’를 10월1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측은 “장비를 마련한 여력조차도 없던 선수가 멈추지 않고 UFC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향해 달리고 또 달려 마침내 왕좌에 앉기까지 흘린 피와 땀방울의 역사가 화면에 고스란히 펼쳐진다”라고 ‘코너 맥그리거: 노토리어스’에 대해 설명했다.

매일경제

UFC 코너 맥그리거를 다룬 다큐멘터리가 한국에 선보인다. 넷플릭스를 통해 10월1일 공개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맥그리거는 2008년 종합격투기 프로선수로 데뷔했다. 2012년 영국 대회 ‘케이지 워리어스’ 페더급(-66㎏)·라이트급(-70㎏) 챔피언에 차례로 등극하며 UFC에 진출했다.

UFC에서도 맥그리거는 2016년까지 9승 1패로 활약하며 페더급, 라이트급을 제패했다. ‘코너 맥그리거: 노토리어스’ 다큐멘터리는 2017년 11월 개봉됐다.

‘코너 맥그리거: 노토리어스’는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미국, 호주, 뉴질랜드 영화관에서 11만9054달러(약 1억4000만 원)를 벌어들였다. mksports@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