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와이낫미디어 |
[헤럴드POP=김은혜 기자]파나틱스(FANATICS) 멤버 도아가 '리얼:타임:러브 3' OST에 참여했다.
내일(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시트콤 '리얼:타임:러브3'의 두 번째 OST '괜찮아 너니까'가 공개된다.
'괜찮아 너니까'는 극 중 문예찬(최현욱 분)을 짝사랑하는 고연이(도아 분)의 테마곡이다. '리얼:타임:러브 3'에서 고연이 역을 맡은 도아는 직접 OST를 불러 시청자들이 캐릭터의 감정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도아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에 어우러진 잔잔한 어쿠스틱 멜로디는 고연이의 순수한 짝사랑을 더욱 애틋하게 만든다.
이 곡은 CIX, ROO(루), 시우 등과 작업을 해온 최서은과 신인 작사·작곡가 Quokka, 오형석이 공동 작사·작곡을 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도아는 '괜찮아 너니까'를 통해 OST에 첫 도전해 눈길을 끈다. 파나틱스 멤버인 도아의 첫 솔로 OST 발매 소식에 팬들은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표하고 있다.
한편, '리얼:타임:러브 3'는 열아홉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웹시트콤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리얼:타임:러브’에서 공개되며, 네이버TV에서는 한 회차 선공개된다. 앞서 지난 8월엔 IGWI(이구이)가 부른 '리얼:타임:러브' 첫번째 OST '사랑 없는 노래'가 발매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