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연애혁명' 이루비, 왕자림 그 자체로 녹아든 비결? '언제나 대본 밀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헤럴드POP=김은혜 기자]'연애혁명' 이루비의 열정 가득한 대본 열공 현장이 포착됐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연출 서주완, 제작 메리크리스마스)에서 시크한 냉미녀 '왕자림' 역으로 활약 중인 이루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루비는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인 칼단발에 교복과 후드 집업을 매치하여 고등학생 '왕자림'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그는 극중 도도함을 지닌 캐릭터와 상반되는 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풋풋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루비는 진지한 눈빛으로 대본과 밀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촬영 현장에서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위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연기 열정을 빛내고 있다는 후문.

이루비는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왕자림' 그 자체에 녹아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치고 있다.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등장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그는 공주영(박지훈 분)과의 러브라인에서는 캐릭터 특유의 무표정에 다양한 디테일을 더해 미묘한 감정선을 전달,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이에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흥미로워지고 있는 '연애혁명'에서 이루비가 펼칠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루비를 비롯해 박지훈, 영훈, 정다은, 다영 등이 출연하는 '연애혁명'은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