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가짜사나이 2기’ 줄리엔강, 아웃도어 화보서 우월한 피지컬 뽐내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4일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우월한 피지컬로 ‘가짜사나이 2기’의 합격한 줄리엔강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배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퍼 코트를 입고 캠핑과 서핑을 동시에 즐기는 줄리엔강의 모습을 담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줄리엔강이 착용한 서퍼 코트는 초발수가공된 겉감과 플리스 안감을 사용한 ‘리버서블’ 자켓으로,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이나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배럴 마케팅 이재성 팀장은 “줄리엔강이 가짜사나이 2기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그의 우월한 피지컬과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은 배럴이 지향하는 가치와 많이 닮아있어 4년째 애정을 갖고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배럴 서퍼 코트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가 10월 1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배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