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김계란, '가짜사나이2' 퇴교한 샘김 대화 공개 "빡빡이 아저씨 사랑해"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가짜사나이'에서 활약 중인 김계란이 중도 퇴소한 샘김과 나눈 대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10일 김계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샘김에게 받은 대화 내용을 캡쳐해 게재했다.

샘김은 "계란님. 정말 이런 기회를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갔다와서 저의 게으른 습관들을 고치려고 엄청 노력하고 있습니다 덕분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많이 힘들어 보이셔요. 많이 달려오셨는데 요즘 찾고 계시는 평화/쉬는 시간 꼭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언제든지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불러주세요. 달려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샘김은 "오래 전 팬으로서 교관님에 교육생으로서 항상 응원합니다. 빡빡이 아저씨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김계란은 "14번 교육생 막내 샘김. 건지 매니저에게 연락이 왔었습니다. 항상 다운되어있던 건지가 가짜사나이 촬영 후 굉장히 많이 밝아지고 운동도 열심히 한다고. 그러니까 얼른 OST 만들어줘요. 3대 측정도"라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카카오TV '가짜사나이2'에선는 샘김이 고된 훈련 과정을 견디지 못하고 퇴교를 결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엑스포츠뉴스


이하 샘김 대화 전문.

계란님. 정말 이런 기회를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갔다와서 저의 게으른 습관들을 고치려고 엄청 노력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많이 힘들어 보이셔요ㅜ 많이 달려오셨는데 요즘 찾고 계시는 평화/쉬는 시간 꼭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언제든지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불러주세요. 달려가겠습니다

오래 전 팬으로서 교관님에 교육생으로서 항상 응원합니다. 빡빡이 아저씨 사랑해!!!

이하 김계란 인스타그램 전문.

14번 교육생 막내 샘김. 건지 매니저에게 연락이 왔었습니다. 항상 다운되어있던 건지가 가짜사나이 촬영 후 굉장히 많이 밝아지고 운동도 열심히 한다고.

그러니까 얼른 OST 만들어줘요. 3대 측정도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김계란 인스타그램, 카카오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