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월드시리즈 2차전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1차전에서 대타로 출전했으나, 다저스 마운드 움직임에 타석에는 나서지 못했던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탬파베이 레이스와 LA 다저스가 22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월드시리즈 2차전을 치른다. 최지만은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명단에 들어갔다.
1차전에서 다저스가 8-3 승리를 챙겼다. 선발투수 클레이튼 커쇼가 6이닝 2피안타(1피홈런) 8탈삼진 1볼넷 1실점 호투를 펼치며 승리투수가 됐다. 타선에서는 코디 벨린저와 무키 베츠 홈런이 나왔다.
탬파베이 선발투수 타일러 글래스노는 4⅓이닝 3피안타(1피홈런) 6볼넷 8탈삼진 6실점으로 무너졌다. 최지만은 7회초 1사 1, 3루에 윌리 아다메스 대타로 나섰다. 다저스가 최지만 타석에 맞춰 왼손 투수 빅터 곤잘레스를 내세웠고, 탬파베이는 최지만을 바로 마이클 브로소로 교체했다.
탬파베이 선발투수는 왼손투수 블레이크 스넬이다. 탬파베이 라인업은 오스틴 메도우스(지명타자)-브랜든 로우(2루수)-랜디 아로자레나(좌익수)-최지만(1루수)-마뉴엘 마고(우익수)-조이 웬들(3루수)-윌리 아다메스(유격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마이크 주니노(포수)다.
다저스 선발 라인업은 무키 베츠(우익수)-코리 시거(유격수)-저스틴 터너(3루수)-맥스 먼시(1루수)-윌 스미스(포수)-코디 벨린저(중견수)-AJ 폴락(지명타자)-엔리케 에르난데스(2루수)-크리스 테일러(좌익수)다. 선발투수는 토니 곤솔린이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