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이제 인스타 열심히 올려야지"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후 복귀 소감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가수 이찬원이 방송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찬원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에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미스트롯2' 오늘도 역시 어마어마한 실력의 참가자들이 대기 중이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찬원은 "이제 인스타 열심히 올려야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유쾌한 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15일 최종 음성이 나오며 격리 해제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찬원 글 전문.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에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미스트롯 2!! 오늘도 역시 어마어마한 실력의 참가자들이 대기 중입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찬원 #미스트롯2 #많은시청바랍니다 #이제 #인스타 #열심히 #올려야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