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변요한, 19일 '톡이나 할까?' 출연…'자산어보'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준익 감독의 열네 번째 작품 '자산어보'로 스크린 복귀를 앞둔 배우 변요한이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에 출연한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자산어보'의 주역 변요한이 19일 오전 7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에 출연한다.

'자산어보'에서 섬 밖의 세상을 꿈꾸며 글 공부에 몰두하는 청년 어부 창대 역을 맡은 변요한은 외적인 변신과 사투리 연습 등 역할 소화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전하며 그가 보여줄 입체적인 캐릭터와 강렬한 열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 변요한은 흑백 미장센과 정교한 소품 등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이준익 감독이 선보이는 또 한 편의 완성도 높은 시대극을 기대하게 한다.

'톡이나 할까?'의 진행자 김이나와 일상의 소소한 대화부터 연기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까지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이끌어간 변요한은 진솔한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톡이나 할까?' 변요한 편은 19일 오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자산어보'는 올해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