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POP초점]前AOA 권민아 "최고 가해자는 지민 뿐..성폭행 가해자=공인 NO"(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권민아, 지민/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성폭행 가해자가 공인이 아니라고 번복하면서, 지민이 자신에게 최고의 가해자라고 말했다.

지난 7일 권민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부산에 살던 학창 시절 가정형편이 어려워 생활이 힘들었다. 중학교 다닐 때 선배들에게 맥주병으로 맞고 싸우고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이름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라며 과거 성폭행 피해를 당했다며 가해자들에게 사과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오늘(8일) 권민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다시 진행해 "셀럽인지, 연예인인지 다들 궁금해하길래 말한다. 그런 사람 아니다"라며 "당시 부산에서 잘 나가는 일진, 조폭 그런 사람이었다. 지금 뭐 하고 사는지는 모른다. 온 국민이 알만한 유명인은 아니다. 그 선배 얼굴을 모르는 나도 이름 정도는 알고 있었고 싸움으로 유명했던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한테 가해자는 신지민이다. 계속 언급하고 싶은 부분은 10년 넘게 괴롭힌 사람이지 A씨가 아니다. 제 인생 최고 가해자는 퇴출된 그 여자 한 명"이라며 "어제 라이브 방송 끝나고 가해자(지민) 친한 동생한테 사과하라는 연락이 엄청 많이 왔다. 죄송한데 사과할 마음이 없다. 그리고 사과할 이유도 없다. 되려 사과를 받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가해자가 울면서 사과했다는 기사가 있더라. 그 기사를 보고 팀장님에게 '빌었다니요'라고 보냈다. 물론 내 앞에서 울었다. 그 눈물의 의미는 나한테 미안해서 운 건 아닌 것 같다. 그냥 자기가 왜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으니까 운 듯하다. 나에게 최고의 가해자는 연예계 퇴출로 돼 있는 그 여자 한 명"이라고 강조했다.

권민아는 "자꾸 언급하지 말라고, 이 정도면 됐지 않냐고 하는데 내 입장돼 보면 안다. 앞으로도 떠들고 싶을 때 떠들 거고, 할 말 있을 때 할 거다. 내가 죄 짓고 산 사람은 아니지 않냐"고 토로했다.

또한 "대통령이 집값을 많이 올리셨다", "코로나19 백신 맞아야 하는데 백신 맞고 잘못되는 경우가 많다. 무섭다. 우리나라 잘 돌아가는 건가", "대통령님 맞으면 맞겠다" 등을 정치적 발언을 한 것에 대해 권민아는 "정치 발언이 위험한 것 안다"면서도 "난 공인이기 전에 대한민국 국민 중 한 사람이다. 국민으로서 한 말이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우리나라를 위해 일해주시는 분들이 조금만 더 국민의 소리를 들어줬으면 좋겠다는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로 활동하는 10년 동안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