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뉴시스]홍효식 기자 = 차준환(고려대학교)이 26일 오후 경기 의정부실내빙상장에서 열린 제75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 남자 시니어 프리 스케이팅에 출전해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2021.02.26. yes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대한빙상경기연맹은 12일부터 14일까지 의정부 실내빙상장에서 2020~2021 KB금융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새 시즌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으로, 지난달 KB금융 코리아 피겨스케이팅 Championships 2021 성적을 합산해 태극마크의 주인을 가린다.
남녀 싱글이 진행되며 차준환(고려대), 김예림(수리고), 이해인(세화여고), 유영(수리고), 임은수(신현고) 등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KB금융그룹이 KB금융 코리아 피겨스케이팅 Championships 2021에 이어 후원사로 나선다. KB금융그룹은 피겨 꿈나무들을 위한 KB금융 피겨 꿈나무 장학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11일과 12일에는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제56회 빙상인 추모 전국남녀 스피드스케이팅대회가 열린다. 차민규(의정부시청), 김보름(강원도청) 등이 출격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