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멋진녀석들 “신곡 한국어·영어 버전으로 발매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멋진녀석들이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함께 발매하는 이유를 밝혔다.

19일 오후 멋진녀석들(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의 스페셜앨범 ‘Again’(어게인)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백결은 “영어 버전을 만든 계기는 코로나를 통해 전세계 모든 분들이 희망적인 메시지를 듣길 원해서 영어버전을 작업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멋진녀석들이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함께 발매하는 이유를 밝혔다. 사진=김재현 기자


이어 다운은 “한국어 버전만 작업 중이었는데 영어 버전을 불러보니까 한국어랑 다른 느낌이었다. 영어 버전 때 발음 때문에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멤버들이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가 나온 것 같다”라고 털어놓았다.

스페셜앨범 ‘어게인’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 시기에 마음껏 다시 일하고 싶고 다시 만나고 싶고 다시 여행하고 싶고 다시 사랑하고 싶은 전 세계인들의 염원을 담아 ‘WE CAN GO BACK’(위 캔 고 백)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우린 분명히 다시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 갈수 있다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멋진녀석들 멤버 동휘는 지난해 11월에 의경으로 입대, 재이는 건강상의 문제로 휴식기를 가지고 있어 총 9명의 멤버 중 7명으로 컴백을 하게 됐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