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故이현배 부검…"심장 문제 발견, 조직검사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45RPM 멤버 고(故) 이현배의 부검이 진행됐다.

19일 이현배의 부검을 맡은 강현욱 교수에 따르면, 고인에게서 타살을 의심할 만한 치명적인 외상을 발견되지 않았다.

다만 강 교수는 "심장에 문제가 있었다. 심장이 정상인에 비해 50% 가량 크고 무거웠다"며 "조직검사를 실시한 상태"라고 밝혔다.

"최근 교통사고를 겪은 후 제대로 검사를 받지 못해 사망했다"는 이하늘의 주장에 대해 강 교수는 "사망에 이를 정도의 상흔은 없었다"고 답했다.

조직 검사와 더불어 약독물 검사, 혈중 알코올 농도 검사 등 자세한 결과는 1개월 안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고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날 김창열이 SNS에 게재한 추모글에 이하늘이 욕설 섞인 댓글을 달며 DJ DOC 멤버 간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났다. 김창열 측은 한 차례 갈등을 부인했지만, 이하늘이 19일 SNS를 통해 ""김창열과 내 동생 사이에 문제가 있다. DOC 깨기 싫어서 몇 년 간 참았다"고 폭로하면서 논란이 일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출처 = 故 이현배 인스타그램]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