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독일 '분데스리가'

[분데스2 라인업] '이재성 선발 출격' 킬, 뉘른베르크전 명단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이재성(28)이 홀슈타인 킬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홀슈타인 킬은 28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바이에른 주에 위치한 그룬딕 스타디운에서 뉘른베르크와 2020-21시즌 독일 분데스리가2 29라운드 순연 경기를 치른다. 킬은 승점 49점으로 4위에 위치 중이다. 뉘른베르크는 승점 39점으로 13위에 이름을 이름을 올렸다.

홈팀 킬은 이재성을 비롯해 다흐네, 반 덴 베르그, 로렌츠, 레라, 왈, 느우만, 메페르트, 포라스, 미스, 하우프트만이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레이만, 쿠엔다, 마슬란, 리스, 뎀, 아우쿠, 바르텔스, 스터너, 그리스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킬은 승격을 노리는 중이다. 27경기를 치른 현재 승점 49점인 킬은 자동 승격이 주어지는 2위 함부르크와 2점차밖에 나지 않는다. 향후 7경기 결과에 따라 상위권에 오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재성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이재성은 최전방과 2선을 오가며 활약 중이다. 오늘 경기에서 킬이 승리할 경우, 3위에 오른다. 승격 전망이 더 밝아진다는 말과 같다.

이재성은 올 시즌 리그 27경기에 나서 5골 4도움을 기록 중이다. 최전방 공격수와 측면, 2선을 오가며 팀에 힘을 싣는 중이다. 후반기 들어선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재성 출전 유무에 따라 킬의 공격은 차이가 극명하다. 뉘른베르크전 승리할 경우 킬의 승격 전망은 더욱 밝아진다. 킬이 이재성 활약을 기대하는 이유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