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나 찍었냐” 황철순, 멱살 잡고 얼굴 퍽…폭행 영상 봤더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황철순 폭행 영상. 사진 ㅣJTBC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코미디 빅리그’(tvN)에서 ‘징맨’으로 얼굴을 알린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이 폭행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사건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JTBC가 공개한 사건 당시 폐쇄회로(CC)TV 영상에 따르면 황철순은 주위 사람들의 만류에도 한 남성의 멱살을 잡은 뒤 얼굴을 때렸다. 여성이 소리를 치고 또 다른 남성이 말려보려 했지만 탄탄한 거구의 그를 당해내지 못했다.

맞은 남성은 그대로 바닥에 쓰러졌다. JTBC는 황철순의 사진을 찍은 사람들은 그의 팬이었다고도 전했다.

스타투데이

사건 당시 현장이 담긴 영상. 사진ㅣJTBC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철순은 이날 새벽 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인도에서 휴대전화로 자신을 촬영한 20대 남성 두 명에게 다가가 “나를 찍은 게 맞느냐”고 물었고 두 사람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황철순은 두 사람의 다리를 걸어 넘어뜨리고 이 중 한 명의 얼굴을 때린 혐의를 받는다. 두 사람의 휴대전화를 뺏어 바닥에 던진 혐의도 있다.

황철순은 현장에서 자신의 혐의를 일부 인정했으며 피해자들에게 사과 의사를 밝힌 상태다. 경찰의 임의동행 요구를 거부한 황철순은 강남경찰서와 조사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황씨와 피해자 모두 조사가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라며 “조사 뒤 폭행·재물손괴 혐의 등으로 입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철순은 2015년에도 서울 강남의 한 식당에서 시비가 붙은 30대 남성을 폭행해 이듬해 법원에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또 2016년에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